전남 목포시 영산로 346번길 10 help@domian.co.kr 061 . 274 . 4771

세미나자료

열매맺는 구령자의 7가지 습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런티어 댓글 0건 조회 296회 작성일 18-10-16 18:45

본문

열매맺는 구령자의 7가지 습관
폴 채플 목사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시기 전에 말씀하신 마지막 명령은 마가복음 16:15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모든 사람들에게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 것은 우리의 특권과 책임이다.  꾸준하게 사람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구령자들에게 일관되게 나타나는 일곱 가지 습관들이 있다.

1. 열매맺는 구령자는 영혼구령의 부담을 가지고 기도한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영혼 구령을 위한 부담이 사라지기 쉽다. 영혼에 대한 당신의 부담이 어떤 프로젝트나 회의, 모임에 묻혀 사라지게 놔두지 말라! 영혼을 위한 마음의 부담감을 유지하는 방법은 하나님의 긍휼을 가지고 잃어버린 사람들을 볼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하나님께 매일 기도하는 것이다. 만약 이 기도 제목이 당신의 매일 기도 목록에 있지 않다면, 그것을 기도 목록에 올려놓으라!

2. 열매맺는 구령자는 전도지를 가지고 다닌다.

내가 아는 가장 뛰어난 구령자중 한 사람은 나의 친구, R.B. Ouellette 이다. 그는 항상 전도지를 몸에 지니고 다닌다. 우리가 함께 전도를 할 때 내가 전도지를 꺼내려는 순간, 그의 손끝에는 이미 전도지가 있다. 전도지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내가 어디를 가든지 영혼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3. 열매맺는 구령자는 구령을 위한 시간을 조정한다.

우리는 어디를 가든지 복음을 전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우리의 스케줄이 우리의 우선순위를 반영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정기적으로 그리스도에게로 불신자들을 인도하는 사람들은 영혼구령을 우선 순위에 두고 그들의 스케줄을 세운다. 나의 삶 속에서 구령을 위한 시간을 세우지 않는다면, 나는 결코 구령할 시간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4. 열매맺는 구령자는 구령 대상자 목록을 만든다.

업데이트된 구령 대상자 목록은 당신이 구령을 위한 방문을 전략적이고 지혜롭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 팀은 심지어 업데이트된 목록을 쉽게 볼 수 있도록 스마트폰 앱을 만들었다. 그러나 이런 목록을 만드는 데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구령상태를 체크하는 책임적인 도구이기 때문이다.

5. 열매맺는 구령자는 친절하게 맞이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현관 앞에서 구령자를 만나 복음을 전해 듣는 동안 구원을 받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구원의 필요성을 이해하기 전에 여러 번 복음을 들어야 한다. 환대는 당신이 복음을 다양하게 제시할 수 있도록 편안한 관계를 만든다. 당신이 누군가를 집으로 초대하거나 식당에서 그들과 함께 식사하면 그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자신의 삶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그들이 당신의 말에 귀를 기울이도록 그들의 마음을 열어준다.

영혼구령은 습관이다! 오직 성령이 그리스도를 향한 그들의 필요를 마음에 깨닫게 하지만 (요 16:8-9) 하나님은 헌신한 그리스도인을 사용하여 구원의 놀라운 소식을 사람들에게 전하게 하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